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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One Plus A/S

    (주)원플러스의 A/S 수리 절차 및 규정을 안내드립니다.

    A/S 직통 연락처 : 010-9293-6059

    A/S 수리 절차

    • STEP 01 A/S 접수 및 상담
    • STEP 02 운송 (택배 또는 현장수령)
    • STEP 03 제품 입고 및 불량 확인(ERP 등록)
    • STEP 04 수리 견적 통보
    • STEP 05 수리 진행
    • STEP 06 입금 확인 및 제품 발송(완료)

    A/S 규정

    구입 후 1년(제품 보증 기간)이내에 제품이 고장 날 경우에만 무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
    구분 A/S 내용 기간 비고
    품질보증 품질 보증 및 무상 A/S기간 1년 운송비 및 소모품의 경우 고객 부담
    하자보증 하자 시 무상 보증 1년 제조사 과실, 신권 대응, 프로그램 오류 등
    정기교육 (파트너사에 한함) 분기별 정기 점검 및 고객 요청 시 수기 점검 1회/년 출장비 및 기타 경비 고객 부담
    A/S 공지 (기업 고객에 한함)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등 변경사항 공지 수시 N/A
    유상 수리
    •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(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및 제품 세척)
    • 사용 기기, 신호, 운영체제 등 외부환경 문제시
    •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
    • 설치 후 소비자의 과실 및 부주의(이동,낙하,충격,파손,무리한 작동 등) 고장 시
    •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
    •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
    • 당사에서 제공 및 지정하지 않은 액세서리나 옵션 사용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
    • 타사제품으로 인한 고장 시
    • 사용 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처리하는 간단한 조정 시
    • 제품 내부에 들어간 먼지 세척 및 이물 제거 시
    • 천재 지변(낙뢰,화재,지진,수해,염해 등)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
    그 외
    • 당사 서비스센터 외에서 부당한 수리,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(해당 건의 경우 어떠한 이유에서라도 불문하고 수리가 불가 합니다.)